한국교회는 세계교회 역사 가운데 그 유례를 찾아 볼 수 없을 정도로 급속하고 폭발적인 부흥을 이루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세기 만에 그러한 부흥을 뒤로 하고 침체와 쇠퇴기에 접어들었습니다.
그것은 물질 만능의 세속적 가치가 교회 안에 만연하게 되고, 영적 침체에 의한 시대적이고 세계적인 미혹과 배도의 물결에 빠르게 휩쓸려 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지금 주님 오심과 마지막 때를 위해 준비하기를 원하는 신실한 성도들은 나갈 교회들을 잃고 방황하고 있는 실정이 되었습니다.
'개인과 교회 회복, 온 세상을 덮을 영광의 부흥'
개인과 교회 회복은 하나님의 불, 하나님의 영광, 하나님의 능력, 이 삼 요소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회복 다음은 성경에 약속된 물이 바다를 덮음 같이 온 세상을 덮을 영광의 부흥입니다. 이 교회 회복과 마지막 영광의 부흥을 위해 “하나님의 리콜 운동을 하라!”는 사명을 받았습니다.
이 마지막 계시록 시대에 기록된 말씀을 지켜 행하며, 성령의 음성을 들음으로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의 믿음’(계 14:12)을 지키는 이기는 자들이 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이 주님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동역할 수 있기를 원하며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땡큐 로드!
하리운 선교회 대표 소개
현재 L.A 글로리 교회 담임으로서 캘리포니아 다민족 스타디움 기도회 한인 코디네이터로 활동하였습니다. 부산장신대와 장로회신학대학원, 영국 무어랜드 대학과 인도 SAIACS(South Asia Institute of Advanced Christian Studies) 졸업 후, 부산에서 금정중앙교회를 개척설립하였으며, 고신 대학을 비롯한 다섯 개 신학교에서 선교학을 가르쳤고, 1997년 미국으로 건너와 풀러신학대학원에서 2003년 선교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인도와 네팔, 멕시코 선교 사역과 100여회 가까운 선교지 방문 사역, 그리고 한국을 비롯, 캄보디아, 미얀마, 멕시코, 에쿠아돌, 호주 등 여러 나라에서 치유 사역 집회를 가졌습니다.
리콜 운동 사명을 받은 후, 2014년부터 20여 차례 이상 한국을 방문하며 하나님의 리콜 운동 집회와 세미나, 그리고 ‘들리는 하나님의 음성,’ ‘불세례,’ ‘높은 삶으로의 부르심,’ ‘하나님의 음성과 사역,’ ‘현저하게 다르게 하라’ 등의 저서, SNS를 통한 집필 사역과 하리운 TV 사역 등으로 하나님의 리콜 운동에 힘쓰고 있습니다.